본문 바로가기
미국 국립공원 & 트레일

Old Rag Mt.(11월, 2011년)

by yosehiker 2018. 2. 19.

어디에선가 읽으니 전 미국 대통령이었던 부시에게는 와이프가 둘이었다고 한다. 잘 아는대로 로라 부시가 영부인이었다면 국무장관으로 일한 콘돌리사 라이스는 소위 "working wife"라 불릴 정도로 부시의 국정운영에 깊이 관여하던, 일의 궁합이 척척 맞던 사이였다고 한다.

나는 아내를 너무 사랑하지만 또 다른 아내가 있다. "Hiking wife"이다. ㅋㅋㅋ그랜드캐년의 그 무지막지한 하이킹을 함께 한 이후로 모든 하이킹에 동행하는 사랑스러운 하이킹 와이프!! ㅎㅎ

꼬꼬면을 구했다면서 시간되면 하이킹 가잔다. 마침 시간이 되서 아내의 허락을 받고 다녀왔다. 올드랙 파킹장에 도착하니 기운떨어진다고 정성스레 아침 샌드위치와 과일까지 싸가지고 왔다. 그걸 먹으니 힘이 난다. ^^ 바람이 무척차다. 장갑까지 끼고 산을 오르기 시작한다. 오르면서는 주로 사역이야기, 개인적인 이야기들, 그리고 산행 계획이다. 기분좋게 산행을 마치고 늘 들리곤 하는 돌집에서 꼬꼬면을 먹으며 하이킹 커플의 우정을 쌓았다. ^^